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

반응형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창원시와 통합이 된 도시 진해는 벚꽃군항제가 참으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매년 봄이 되면 많은 분들이 벚꽃을 보기위해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 외에도 볼거리가 넘쳐나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를 소개합니다. 

 

 

 

1.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

 

여좌동에 위치한 진해 내륙수질환경생태공원은 진해내수면연구소 내에 조성된 생태습지공원입니다. 사사시철 다양한 나무와 꽃, 습지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83,897㎡ 규모의 공원은 시민들에게 자연스러운 학습경험을 제공하고 문화·여가공간으로 기능하기 위해 친환경 생태공원으로 조성되었습니다. 공원에는 기존의 갈대밭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붓꽃, 황금갈대 등 다양한 습지식물을 조성하여 아름다운 꽃밭을 이루고 있습니다. 

 

 

 

공원은 자연관찰로, 습지관찰로, 생태보전습지, 전망대, 저수지 관측로, 야외학습장, 내수면양식업연구센터, 인공섬 등 다양한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유롭게 둘러보면 2시간 정도 걸릴 만큼 규모가 큽니다. 저수지 주변에는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고, 운동기구와 휴식용 벤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공원에는 습지를 방문하는 왜가리를 비롯한 다양한 조류를 관찰할 수 있는 식물종과 시설을 자세히 설명하는 표지판이 있어 보다 더 슬기롭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벚꽃으로 유명합니다. 매년 봄이면 벚꽃나무가 주요 명소가 되어 방문객들이 그 아름다움을 만끽하게 되는 공원입니다. 

 

 

2. 진해 해양공원

 

진해구에 있는 해양 테마 공원입니다. 다양한 해양 관련 유물과 체험 시설을 제공하여 추억들에게 해양 거주자와 문화에 대한 교육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공원 내에는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 있는 해양 생물, 해양 생물에 대한 전시, 공원 해양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공간 등이 있으며 무엇보다 함상이 마련되어 있어 해군을 직간접적으로 엿볼 수 있습니다. 

 

 

 

공원의 항구는 휴식 공간을 취하며 자연을 받아들일 수 있는 공간으로 해양솔라파크가 특히나 유명한 명소가 되겠습니다. 

 

 

 

진해해양공원은 지역의 해양 환경 보호와 해양 문화의 전승에도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해양 교육 및 환경 보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별히 소개해주고 싶은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3. 진해루

 

에메랄드 빛 바다를 마음껏 느껴볼 수 있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복잡한 도심에서 떠나 한가로이 바다여행을 할 수 있는 진해루입니다. 

 

전체면적 477㎡에 높이 15.2m의 주심 삼포 양식이 팔작지붕으로 건립된 진해루는 특유의 멋짐이 폭발하는 곳 입니다. 밤이면 멋진 풍경을 자아낼 조명 시설이 밤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곳 입니다. 

 

 

 

해질무렵 노을이 아름답게 지는 곳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산책하기 좋습니다. 

 

 

 

수상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곳도 있으며 저 멀리 높은 산을 감상하면서 멍때리고 있기에도 좋은 진해루입니다. 

 

 

4. 진해 보타닉뮤지엄

 

장복산 중턱에 아름답게 자리해 진해 해안가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드림파크 생태숲, 천자봉 등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고 있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박물관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개관합니다. 입장료는 어른 6,000원, 어린이 3,000원으로 다양하며, 36개월 미만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진해식물원은 수국, 다양한 나무, 식물, 꽃이 무성하게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관리가 잘 되어있는 공간으로, 부지 내에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 커피를 마시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딱 맞는 뮤지엄입니다. 

 

 

 

최초의 민간 수목원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식물에 대한 주인의 깊은 열정과 관심을 대중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실내 전시물의 임시 휴관에도 불구하고, 실외 시설은 계속해서 관람이 가능한 여행장소 입니다. 

 

 

5. 소쿠리섬

 

소쿠리섬은 규모가 작아도 아름다운 풍경과 조용한 분위기로 캠핑성지로 유명하며 탁 트인 바다풍경 때문에 인기 있는 휴식처로 알려진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이 섬은 외곽의 바다와 조정을 자연적으로 인해 발생하므로 사진을 찍는 곳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바다와 닿아 있는 위치 때문에 낚시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이 지역은 벚꽃이 만개하는 진해 군항제로 장소로 유명합니다. 

 

 

 

섬 외곽의 작은 포구나 어촌 마을은 또 다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나 풍경이 아름다운 장소로도 알려져 있어 주말이 되면 창원시민들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이곳으로 여행을 온다고 합니다. 

 

 

 

특히 봄에는 벚꽃이 만개할때가 정말 아름다우며 여름에는 해수욕과 낚시가 즐길 수 있으며 가을에는 선선한 날씨가 있고, 겨울에는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6. 진해드림파크

 

진해구에 위치한 플래그십 리조트 테마파크입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숲과 진해만이 유일하게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파크입니다. 

 

진해드림파크는 진해만 생태숲, 목재 문화체험장, 광석골쉼터, 청소수련원 등의 네 가지 주요 시설을 통합하여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 공간은 다양한 미군을 관찰하며 가까워질 수 있는  생태습지, 자연적인 장소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장소 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합쳐서, 공휴일 및 명절에는 휴무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아이들이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 구성원들에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소개해주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7. 여좌천

 

로망스다리로 유명한 여좌천은 봄에 벚꽃이 만개하는 장소 입니다. 진해 군항제 핵심 장소로 축제가 시작되면 정말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여좌천은 특히 봄에 벚꽃이 만개하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으로 변모합니다. 진해 여좌천 지역은 유명 진해 군항제 기간 동안 많은 관광객과 지역 주민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좌천은 그 주변에 서로 다른 부분, 다른 부분과 함께 진해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행지입니다. 또한, 이곳은 분위기가 좋아 사계절내내 시민들에게 휴식을 주는 안식처와 같은 공간입니다. 

 

 

8. 경화역

 

진해구에 위치한 경전선의 철도역입니다. 이 역은 특별히 매년 봄이면 벚꽃이 만개하는 진해 군항제 기간 동안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벚꽃 시즌이 되면 풍경이 아름다워지는 곳 여좌천과 달리 조용한 분위기로 봄꽃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진해의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 중요한 장소로, 지역의 자랑거리 중 하나로 꼽힙니다.

 

 

9. 제황산

 

진해의 명물 제황산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이곳 역시 봄에 벚꽃이 만개할때 방문하면 더욱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0. 편백치유의 숲

 

편백나무는 몸에좋은 피톤치드가 마음껏 뿜어나는 나무로 그윽한 향과 함께 심신의 안정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나무입니다. 한 마디로 건강한 여행을 하고 싶다면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건강을 치료하는 프로그램이나 가이드 안내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며 진해 편백치유의 숲은 특히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과 교감하고 싶은 사람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진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jb-article-information { display: none; } #tt-body-page .jb-pagination { display: n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