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메뉴 치즈핵폭탄 후기

반응형

 

인터넷 서치를 하다가 우연히 피자마루 메뉴 치즈핵폭탄이라는 새로출시된 피자를 보고야 말았다. 말그대로 어마어마하게 치즈가 많이 들어간 피자이다. 아무 토핑도 없이 오직 치즈만 있다고 한다. 그맛이 참으로 궁금해서 살찔 각오를 하고 주문을 해보았다.

 

 

피자마루 메뉴 

피자마루 신메뉴 치즈핵폭탄 요즘 제일 핫한 피자이다. 피자치즈 1kg이 통으로 들어간다고 한다. 아무 토핑없이 오직 치즈만 들어있다고 한다. 가격은 19,900원으로 피자마루 치고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그 맛이 궁금해 시켜먹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그중에 나도 그렇다. 피자를 포장주문을 하고 직접 가지러갔다. 한 15분정도 걸렸다. 사장님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한다.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분명 좋아할거라고 그리고 꿀과 토마토 소스가 별도로 제공된다.

 

 

꿀, 토마토 소스, 피클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피자마루 메뉴

짜잔~ 우와 치즈가 넘쳐흘른다. 진짜 온통 치즈 냄새뿐이다. 치즈가 구워지면 이런색을 내는구나 하고 생각이 든다. 흘러내리는 치즈를 고정하기 위해 고정핀이 하나도 아닌 세개가 꽂아져 있다.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한다. 정말 이게 바로 치즈파티인가! 진짜 치즈핵폭탄 피자이다. 과연 그맛이 어떨지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 

 

 

치즈가 많아도 너무 많다. 치즈가 흘러내려 피자를 어떻게 뜯어 먹지 하는 고민을 하게된다.

 

 

달콤한 꿀 그리고 새콤한 피클이 있다. 그리고 처음에는 고추장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토마토소스도 함께 있다. 

 

 

파슬리가루도 솔솔 뿌려져 있고 그외에 아무것도 없다. 오직 치즈뿐이다.

 

 

피자마루 메뉴

치즈핵폭탄 장점 다른 피자에 비해 식는정도가 매우 느리다. 많은양의 치즈때문이다. 피자를 뜯는 순가 치즈가 옆으로 넘쳐흘른다. 오직 치즈맛만 느낄 수 있는 피자 살다보니 별 피자를 다만난다.


치즈핵폭탄 주인공 치즈는 순수 모짜렐라 치즈다. 그래서 그런지 짠맛이 덜하고 고소한풍미가 입안 한가득이다. 치즈가 이렇게 무겁게 느껴지는 건 처음이다. 이정도면 무서울 정도이다. 

 

 

성인남성아니면 쉽게 뜯을수 없을정도로 치즈가 촘촘하다.

 

 

이봐 이봐 치즈가 뜯어도 뜯어도 끝이 없다.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80cm는 들어오린거 같다. 앉아있다가 나중에 서서 피자를 뜯었다.

 

 

피자마루 메뉴

치즈 대홍수다. 치즈가 옆으로 너무 많이 흘러내려 감당을 못할정도이다. 나중에는 치즈만 따로 긁어내서 먹었다. 치즈만 한 덩어리 이상 먹었다고 할까!! 말 그대로 피자가 아닌 치즈만 먹은 느낌이다.

 

 

피자를 먹고싶다면 치즈핵폭탄 피자가 별로일수도 있다. 나같이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먹어도 좋다. 치즈의 고소함때문에 피자를 먹기 때문이다. 치즈 늘어남이 경이로울 정도로 엄청 늘어난다. 나중에 팔이 아파서 손으로 잡고 뜯어냈다.

 

 

먼저 토마토소스에 한입~ 이건 별로 이다. 그냥 집에있는 케챱이 더욱 맛있을거 같다.

 

 

이제 겨우 두조각 먹었는데 왜 이렇게 배가 부른지 치즈 두께가 엄청나다.

 

 

따로 치즈만 긁어낸것이다. 치즈의 양이 어마어마하다. 피자 한 판을 혼자 다먹으면 적어도 3kg 이상은 찔 것 같다. 맛은 있지만 살찔까 겁이나서 다시는 시켜먹지 못 할 정도이다. 

 

 

피자마루 메뉴 치즈핵폭탄 피자도우가 보이질 않을정도로 치즈가 엄청나다. 실제로 도우가 매우 얇다. 맛을 간추리자면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만 먹어라~ 아니면 먹지마라!! 오직치즈맛만 나기 때문이다. 이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jb-article-information { display: none; } #tt-body-page .jb-pagination { display: no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