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반응형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주말 나들이 하기 좋은 여행지 나주에 다녀왔습니다. 그 유명한 곰탕 한 그릇 먹으면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했습니다. 곰탕과 볼거리가 참 많은 여행명소이기도합니다. 탁 트인 풍경이 일품인 영산강 그리고 수많은 볼거리 내돈내산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을 떠나봅시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빛가람전망대


시원한 전망이 매력적인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첫 번째 여행지입니다. 나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빛가람전망대는 맑은 날에 가시면 정말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공짜로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나주의 랜드마크로써 꼭 한 번쯤 방문하면 좋은 여행장소입니다. 숲처럼 펼쳐진 건물 그리고 영산강의 아름다운 물줄기를 한 눈에 만끽할 수 있는 힐링여행지입니다. 전시관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핫플레이스 입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나주의 풍경을 한 눈에 그냥보고만 있어도 흐믓해지는 풍경입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평일 화요일 ~ 일요일 개방

월요일 휴무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 나주영상테마파크


드라마 도깨비 촬영장소로 유명한 곳 나주 영상테마파크입니다. 저도 도깨비때문에 처음에 방문했던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삼국시대 배경 드라마 또는 영화촬영을 위한 세트이면서도 민속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테마공원입니다. 

 

요즘 sns에 많이 소개되어 젊은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 이기도합니다. 순천 드라마세트장이 시대극이라고 하면 나주영상테마파크는 삼국시대 배경 아주 먼 옛날 풍경을 느껴볼 수 있는 체험현장입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마치 내가 삼국시대로 시간여행을 온듯한 착각을 불러올정도로 구성이 완벽합니다. 트릭아트도 있고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평일 9시 ~ 18시까지

월요일 휴무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3. 금성관


고즈넉한 풍경이 매력적인 금성관입니다. 조선시대 객사건물로 전남유형문화재 2호로 지정된 문화유적지입니다. 연중무휴 언제나 여행이 가능한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한옥풍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곳곳이 포토존입니다. 또한 나주 객사 및 주변 자연풍경이 괜찮습니다. 600년 시간을 버틴 은행나무가 유명한 곳이기도합니다. 당연히 노오란 은행잎이 질 때 오시면 더욱 아름다운 금성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금성관입니다. 야경명소로 이만한곳이 없습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연주무휴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4. 국립나주박물관


나주의 명물 영산강 유역을 따라 존재하고 있는 우리 선조의 문화를 고히 간직하고 있는 국립나주박물관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다양한 유물을 보존하고 있는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특히 가을철 핑크뮬리가 아름답게 피는 곳으로 특히 가을만되면 정말 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 이기도합니다. 유적뿐만 아니라 멋진 풍경 그리고 나들이 장소로 좋아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주말이 되면 많이 방문한는 곳 입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영산강 문화재, 유적 역산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공원까지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여행명소입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평일 9시 ~ 18시까지

월요일 휴무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5. 전남산림자원연구소


메타세콰이어 나무길로 유명한 전남산림자원연구소입니다. 전국에 수많은 산림자원연구소가 유명하지만 특히 경주와 함께 유명한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사시사철 언제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이기때문입니다. 

 

메타세콰이어 나무길 덕분에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몸에 좋은 산림욕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곳곳에 이쁜 나무들이 있어 여유있고 힐링하기 좋은 명소입니다. 별도의 입장료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라가는 곳 그래서 저는 이곳이 너무 좋습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6. 느러지전망대


알록달록 예쁜 수국길로 유명한 느러지전망대입니다. 느러지전망대는 15m 전망대로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영산강 하류 한반도 지형을 닮은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감성여행지입니다. 개인적으로 일몰이 질 때 가면 정말 좋습니다. 붉은 석양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기때문입니다. 특히 여름 수국이 만개할때 방문하면 더욱 좋습니다. 

 

 

예쁜수국길 느러지전망대 가는길이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7. (구) 나주역


광주학생독립운동 역사적인 장소 (구) 나주역입니다. 나주간 호남선 개통을 기점으로 시작한 나주역은 현재 레트로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옛 나주역 보기만해도 설레이는 여행명소입니다. 

 

파스텔톤 귀여운 역안으로 들어가면 곳곳이 아주 빈티지한 느낌입니다. 무료로 개방되어 있어 누구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추억의 명소입니다. 

 

 

연중무휴

 

8. 영산포홍어거리


나주는 곰탕과 함께 홍어가 유명한 여행명소입니다. 코끝을 강하게 때리는 톡쏘는 맛이 짜릿한 홍어거리는 무조건 방문해야합니다. 영산강 주변 곳곳을 유람한 뒤 홍어거리로 향했습니다. 생각보다 규모는 작았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는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한 번 먹어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홍어의 깊은 맛 꼭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9. 나주랜드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은 곳 나주랜드입니다. 갤러기카페와 함께 운영되는 곳으로 조그만한 새, 앵무새, 라쿤, 거북이 등 위험하지 않은 동물을 직접 만져보고 느껴볼 수 있는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아이들은 동물과 놀고 부모님들은 여유로운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말하는 앵무새가 정말 신기했습니다. 

 

 

오전 10시 ~ 18시까지

월요일 휴무

 

 

10. 영산포


유채꽃, 벚꽃명소 영산포입니다. 매년 유채꽃 또는 벚꽃이 만개할때 방문하는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이 외에도 옛날 황포돛배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지입니다. 

 

 

영산포 벚꽃 구경뒤 근처 홍어거리에서 홍어를 꼭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결코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 입니다. 

 

 

제 인생에 있어 정말 행복했던 여행지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을 떠나봤습니다. 진짜 볼거리가 너무 많아 아직도 자주 찾는 곳 입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깐 다시 한 번 가고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jb-article-information { display: none; } #tt-body-page .jb-pagination { display: none; }